Search This Blog

Sunday, August 18, 2013

Urban Zakapa - Same Love Same Farewell



욕심에 점점 초라해지는
yokshime jeomjeom chorahaejineun
As I become more pitiful because of greed
붙잡으려 할수록 더 멀어지는
boot-jabeuryeo halsurok deo meolleojineun
Getting further as I try to hold on

지키려 할수록 지쳐만 가는
jikiryeo halsurok jichyeoman ganeun
Getting more exhausted as I try to protect you
그렇게도 허무하게 무너져내리는
keurokedo heomuhage muneojyeonaerineun
As I crumble down emptily

*무엇을 위해 사랑을 하고
mueotseul wihae sarangeul hago
Why do we love?
무엇을 위해 또 이별을 하고
mueotseul wihae ddo yibyeoleul hago
Why do we say goodbye?
그렇게 또 다른 만남과 또 다른 사랑에
keuroke ddo dareun mannamgwa ddo dareun sarang-e
With different relationships and different loves
똑같이 아파, 늘 같은 이별하면서
ddokgattchi apa, neul gattaeun i-beol hamyeonseo
It still hurts the same as I say the same farewell

잃게 될까봐 늘 불안해하는
il-ke dweolkkabwa neul bulanhaehaneun
Getting nervous as I might lose you
상처받은 내 모습이 무뎌져가는
sangchoba'd'eun nae moseubi mudyeojyeoganeun
Becoming numb as I receive scars

이번만은 정말 다를 거라는
i-beonmaneun jeongmal dareul georineun
It will be different this time
헛된 바램을 가지고 또 믿음을 주는
hotdweon baraemeul gajigo mideumeul juneun
Having the useless hope and giving my trust again

*Repeat

Why do we, Why we fall in love 
Why do we, Why we fail in love

*Repeat

욕심에 점점 초라해지는
yokshim-e jeomjeom chorahaejineun
As I become more pitiful because of greed
붙잡으려 할 수록 더 멀어지는
bootjabeuryeo hal surok deo meolleojineun
Getting further as I try to hold on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